• HOME
  • 고객의 소리
  • 칭찬합니다

칭찬합니다

(매우 칭찬) 분당 앙츠 야탑점 이승수 엔지니어를.

등록일: 2023-01-20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주는 업무 

마인드와 대응은... 음... 다른 회사 서비스센터(삼성, 엘지, 소니 등)와 비교시 단연 우수하고 만족스러웠네요.

 

통상 서비스만족도 URL이나 문자등이 오면 넘기거나 삭제를

하는데.. 이번 야탑 앙츠 이승수 엔지니어의 응대에 너무 만족스러워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한국에서 애플서비스 받기 힘들다란 속설에.. 갤럭시에서 아이폰으로 넘어올때 감수해야하나란 생각이 들었지만... 처음 받아보는 서비스에 너무 만족 만족 대만족합니다!!!

 

이승수 엔지니어 꼭 본사 아니 애플 차원에서 확실한 격려(고가나 격려금 등)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