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고객의 소리
  • 칭찬합니다

칭찬합니다

아산센터 권병국 테크니션 칭찬합니다

등록일: 2024-07-04

고객이 시간을 내서 이렇게 칭찬글을 쓰긴 쉽지않습니다. 


저는 아이폰 액정파손으로 수리를 받았습니다. 

당진에서 가야해서 먼길을 가야했습니다. 


수리시간까지 얼마정도 소요되는지

잘 설명해주시며 멀리서 온것을 감안하여

퇴근시간보다 더 걸릴수 있음에도

조금 더 빠르게 수리해보시겠다며 

아주 친절히 말해주셨습니다. 


또한 수리과정에서 

저의 사진첩과 중요내용이 백업이 되어있지 않으면 

날아갈수 있음을 사전에 고지 해 주셨고 


저는 백업이 되어있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저의 사진첩에는

사랑스러운 저의 아이두명의 사진들과

돌아가신지 얼마 되지않은 

저희 어머니 사진들로 가득했습니다. 


정말 많은 고민끝에

수리를 시작하였고

수리는 제시간에 마쳐졌으며

저의 소중한 사진들도 날아가지 않았습니다. 


아마 수리하기전에

남편과 저의 대화속에 어머님사진 어쩌지라는 

곤란한 걱정속 대화를 들으셨던거 같습니다.


수리후에 환하게 

사진 및 중요한 것들이 손상되지않게

신경 써 주셨다고 해주셔서 

정말이지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고객으로서

할수있는건 이런 칭찬글을 남기는것 말고는 

없습니다


꼭 힘나시게 잘하셨다고

칭찬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